KT, 멤버십포인트 남았다면 ‘룰렛 이벤트’서 다양한 혜택
상태바
KT, 멤버십포인트 남았다면 ‘룰렛 이벤트’서 다양한 혜택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11.3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남는 멤버십포인트로 경품 혹은 통신 서비스 혜택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부족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는 ‘포인트 충전소’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룰렛 이벤트는’ 오는 12월1~10일 KT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멤버십 포인트 1800점으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은 모두 제휴사 인기 상품이나 KT 통신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경품은 올해 KT 멤버십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한 인기 제휴사의 모바일 상품권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배스킨라빈스 더블레귤러, 파리바게뜨 미니초코 케익, GS25 5000원 상품권,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 R사이즈가 준비돼 있다.

통신 서비스 경품은 미디어팩 무료 이용권(가입월+1개월), 올레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 무료 이용권(1개월), LTE 데이터 100MB 등이다.

룰렛 이벤트는 KT 홈페이지, KT 멤버십 웹·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포인트 충전소’란 특정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미션을 수행하면 KT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보상 서비스다.

예를 들어 보유 포인트가 3900점인 고객이 더블할인으로 CGV 현장 4000원 할인을 받고자 할 경우 멤버십 포인트 충전소를 통해 1개의 미션만 수행해도 혜택을 받는다.

포인트 충전소는 KT 멤버십 앱 사이드 메뉴 내 ‘포인트 충전소’ 아이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부여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1000만 이용자를 돌파한 ‘더블할인 멤버십’은 매월 큰 호응을 얻은 ‘스페셜 혜택’을 12월에도 제공한다.

먼저 올레tv 모바일의 유료 VOD를 멤버십 포인트로 횟수 제한 없이 40% 할인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CNN이 선정한 꼭 봐야 할 10대 전시로 선정된 LEGO 아트 전시인 ‘디 아트 오브 더 브릭(The art of the Brick)’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 본인 40%∙동반 3인 10%, 롯데월드 본인 50%∙동반 3인 20~30%, 서울랜드 본인 60%∙동반 2인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