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김정남 사장을 비롯한 본점임원·영업본부장·사업단장 등 100여명이 12월 한달 간 ‘2017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휴면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2004년 우수고객 방문으로 시작된 ‘고객 바로 알기’는 2011년 불만 고객, 2012년 장기 미접촉 고객, 2013년에는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2014년에는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현재까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휴면보험금과 미지급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확대해 발전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DB손해보험은 2013년부터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통해 보험금 607억원을 찾아 주었다.
앞서 김정남 사장은 지난 7일 양천구에 거주하는 나승재 고객을 방문해 오랫동안 찾아가지 않은 휴면보험금에 대한 자세한 내역과 지급 절차를 안내했다.
김정남 사장은 “이번 고객바로알기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권익보호에서 앞서 나가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하고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뉴스(Headlin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