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4년 연속 가전 애프터서비스 부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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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4년 연속 가전 애프터서비스 부분 1위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4.12 1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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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 강남본점모바일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엔지니어가 고객을 응대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A/S)에서 4년 연속 최고 품질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A/S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평가 결과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포함해 휴대폰, PC, 노트북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A/S 품질을 대상으로 한다.

LG전자는 전국 각지에 150여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1:1 채팅상담, 일부 지역 야간·주말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다. 기술올림픽, 명장(名匠)제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엔지니어들의 전문성도 높여가고 있다.

이규택 LG전자 CS경영센터 한국서비스담당 상무는 “기술에 감동을 더한다는 고객서비스 슬로건처럼 마음까지 헤아려 오래도록 좋은 기억으로 남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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