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지니 4.5버전’ 영상 공개…“매력적 기능 4가지 소개”
상태바
지니뮤직, ‘지니 4.5버전’ 영상 공개…“매력적 기능 4가지 소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8.10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뮤직이 KT그룹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KT 모바일 퓨처리스트’가 제작한 ‘지니 4.5 버전’ 영상을 10일 공개한다.

올해 상반기 지니는 ‘유사곡 추천 서비스’, ‘지니어스 사운드 검색’ 고도화 등 4.5버전으로 개편된 바 있다.

‘지니 4.5 버전’ 영상은 모바일 퓨처리스트(MF) 대학생들이 지니를 직접 3개월 이상 사용해보고 새롭게 업데이트한 기능 중 자신들의 시각에서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기능을 선정한 후 시나리오 작성부터 연기, 촬영, 편집까지 진행한 영상이다.

영상은 ‘그때 당신이 즐겨듣던’, ‘지니배속기능’, ‘지니는 항상 내 곁에 있다’, ‘지니어스한 사람만이 그녀를 가질 수 있다’ 등 총 4편이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9일 첫 공개된 영상은 과거에 여자친구에게 불러주기로 약속한 노래가 기억나지 않아 고통스러워하던 주인공이 지니 앱의 ‘그때, 당신이 즐겨듣던’ 기능을 이용해 1년 전 들었던 노래를 알아내는 스토리를 코믹하게 표현했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지니는 상반기부터 지니 고유의 세밀한 추천 알고리즘으로 고객들이 음악 추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MF 대학생들이 제시한 지니에 대한 의견을 바탕으로 새로운 음악서비스를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