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국 디지털프라자 TV매장 새 단장…‘QLED’ 체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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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전국 디지털프라자 TV매장 새 단장…‘QLED’ 체험 강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8.19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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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 모델들이 새롭게 단장한 QLED TV존에서 삼성 QLED TV를 감상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QLED TV의 장점을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주요 디지털프라자 300여개 지점에 QLED TV존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9일 밝혔다.

밝은 조명에서도 디테일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뛰어난 화질, 빅스비로 더욱 진화한 스마트 기능 외에도 2018년형 QLED TV만의 차별화된 강점으로 인정받고 있는 매직스크린·매직케이블 기능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고객과의 최접점인 유통 마케팅은 곧 QLED TV 판매 확대라는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새로운 QLED TV존을 구성한 5월부터 QLED TV 판매량이 크게 늘었으며 삼성전자 국내 TV 매출의 약 50%를 QLED TV가 차지하고 있다. 특히 올해 상반기 국내 TV 시장에서 약 58%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 표시와 지속적인 판매 격차 확대를 위해 8월 한 달 간 ‘아시안게임 승리기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2018년형 QLED TV를 구매하면 43인치 UHD TV 무상 증정(행사 모델에 따라 상이), 최대 100만원의 더블 캐시백 제공, 5년 무상 애프터서비스와 번인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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