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상태바
LG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8.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1일부터 내년 2월20일까지 6개월 간 통신사 단독으로 진행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세계 최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서비스에 가입하면 동영상을 보면서 메시지 전송, 인터넷 검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휴대폰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끊김 없이 오디오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휴대폰에 동영상과 음악을 저장해 데이터 사용 없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고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다룬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 인기 미드 ‘코브라카이’ 등 유튜브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이용도 자유롭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가입한 요금제 종류에 상관없이 신청일로부터 3개월 간 서비스의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3개월 무료 이용 기간 도중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3개월 후 유료 전환되며 월 사용료는 8690원(VAT 포함)이다.

프로모션 신청은 간단한 가입절차로 참여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폰 이용 시 유튜브 앱에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에 우측 상단의 ‘프로필’ 메뉴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을 누르고 ‘무료 체험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아이폰 이용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events.uplus.co.kr/youtube)에 접속해 무료 이용권을 문자 메시지로 수신 받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고객 유지와 함께 고화질 동영상 시청에 적합한 요금제로의 변경 및 신규 가입자 유치 효과 등을 동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부터 11월3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화면을 공유하면 매월 1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 후 유튜브에 접속한 첫 화면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