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다용도 사용 가능 ‘K83 무선 엔터테인먼트 키보드’ 출시
상태바
커세어, 다용도 사용 가능 ‘K83 무선 엔터테인먼트 키보드’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3.0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83 엔터테인먼트 키보드. <커세어 제공>

커세어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K83 무선 엔터테인먼트 키보드’를 8일 출시한다.

세련된 스타일과 알루미늄 프레임의 고급진 외관에 스마트TV,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등 다양한 장치를 유연하게 제어하고 융합시킨다.

직관적인 키 레이아웃이 더해져 사용자가 스마트 TV 등에서 다음 에피소드를 검색하거나 재생 목록을 제어하고 최신 게임을 탐색할 때 모든 엔터테인먼트 필수 장비를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키캡은 윤곽있게 설계돼 손가락이 미디어 바로가기, 단축키 등에 편안하게 위치시킬 수 있게 했다.

콘텐츠를 탐색하거나 편하게 소파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도 제공한다. 아날로그 조이스틱은 메뉴와 콘텐츠 탐색을 간편하게 하고 친숙한 WASD 키와 결합해 게임패드처럼 사용해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정밀한 멀티터치 터치패드와 좌우 클릭 버튼은 손쉽게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거나 클릭할 수 있으며 키보드 숄더 부분에는 좌우 클릭 버튼이 분리돼 있다.

그밖에 TV,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윈도우 10으로 운영되는 거실 PC로 메뉴를 탐색할 때 콘텐츠를 간편하게 둘러보면서 유니크한 방법으로 편안하게 게이밍 경험을 하도록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한다.

K83 무선 엔터테인먼트 키보드는 무선, 블루투스, 유선USB 등 세 가지 모드로 연결이 가능하다.

초고속 1ms 2.4 GHz의 무선기술로 끊김 없이 빠르게 게임까지 즐길 수 있으면서 128비트 AES 무선 암호화로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지연 없는 블루투스 무선 연결도 가능해 USB 포트 없이 많은 장치에 빠르게 연결하고 유선 USB 사용 시에는 동시 충전이 가능해 무선으로 최대 40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하나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강력한 커스터마이징을 누릴 수도 있다.

사용자들은 K83 와이어리스 엔터테인먼트 키보드의 조이스틱을 미세하게 재조정하거나 매크로를 만들고 키의 리매핑, LED 백라이트를 조정할 수 있으며 윈도우 터치패드 제스처를 설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