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선 게이밍 마우스 ‘G502 LIGHTSPEED’ 출시
상태바
로지텍, 무선 게이밍 마우스 ‘G502 LIGHTSPEED’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5.2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지텍 ‘G502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코리아 제공>

로지텍코리아는 G502 게이밍 마우스의 무선 버전 ‘G502 LIGHTSPEED’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G502 LIGHTSPEED’는 프로 수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선 성능과 정밀한 움직임,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기존 G502 게이밍 마우스 고유의 기능과 디자인에서 나아가 로지텍의 독자적인 무선 기술인 라이트스피드, 파워플레이 무선 충전 시스템 호환, 7g 경량화 등이 탑재됐다.

초고속 라이트스피드 무선 연결 솔루션을 제공해 1ms의 보고율을 바탕으로 게이머에게 유선만큼 빠르고 끊김 없는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파워플레이 무선충전 시스템과 같이 사용하면 게임 중에도 끊김 없이 충전할 수 있다.

로지텍G의 정교하고 차별화된 차세대 게이밍 센서인 ‘HERO(고효율 정격 옵티컬) 16K’를 탑재해 스무딩·가속·필터링 없이 초정밀 트래킹이 가능하다. 이전 센서 세대보다 10배 향상된 전력 효율을 자랑하며 최대 속도 400IPS, 최대 1만6000DPI의 감도를 제공한다.

게이머 취향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제공한다. ‘G502 LIGHTSPEED’는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G HUB에 자동으로 인식돼 로지텍 G만의 라이트싱크(LIGHTSYNC) RGB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약 1680만 가지 색상을 개인 취향에 맞게 설정하고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게임별로 여러 가지 프로필과 튜닝 설정을 저장하고 즉각적으로 전환할 수 있다.

11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을 활용하면 게임 시 필요한 명령과 매크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어 단 한 번의 마우스 세팅으로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듀얼 모드의 하이퍼 스크롤과 6개의 무게추를 제공해 게이머들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무게와 밸런스를 조절할 수 있다. 또 기존 로지텍 G502 마우스보다 7g 더 가벼워졌다.

이외에도 환경에 영향을 끼칠 우려가 있는 폴리염화비닐(PVC)을 제거했으며 플라스틱 중립 인증을 받았다.

로지텍은 제품 판매마다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를 제거하는데 앞장서는 단체인 플라스틱 은행에 수익금 중 일부를 지원해 환경 보호에 기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