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4일부터 아이폰 6·아이폰 6 플러스 예약가입
상태바
KT, 24일부터 아이폰 6·아이폰 6 플러스 예약가입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10.2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애플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에 대한 사전 예약을 24일 15시부터 올레샵과 문자를 통해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또 전국 올레 매장에서도 24일부터 30일까지 사전 예약가입을 실시한다.

특히 KT는 아이폰 6 출시에 맞춰 11월1일부터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의 혜택을 강화하고 이달 31일 청소년 안심데이터 45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한다.

KT는 지난 2009년 11월 아이폰 3GS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아이폰 전 모델을 출시한 통신사업자다.

KT 관계자는 “탁월한 편의성만큼이나 안정적인 운영 및 최적화에 필요한 경험과 노하우를 필요로 한다”며 “새롭게 출시된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 역시 누구보다 아이폰을 잘 아는 KT를 통해 최고의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T는 차별적 네트워크 인프라, 다양한 구매 혜택과 통신비 인하 등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아이폰 6에 새롭게 추가된 VoLTE(Voice over LTE)를 지원하는, LTE 네트워크 불안정시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없는 타사와 달리 KT는 VoLTE를 쓰다 필요에 따라 3G 네트워크도 이용할 수 있어 안정적으로 음성통화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3G 음성통화에도 HD 보이스가 적용돼 언제 어디서나 어떤 상황에서도 고품질 음성통화를 체감할 수 있다.

KT는 무선 데이터뿐만 아니라 현재 iOS에서 고객센터, 멤버십 등의 주요 앱을 최신 버전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쉽고 빠른 구매 예약, A/S 등 구매부터 이후 서비스까지 다방면으로 노하우를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폰 6 출시에 맞춰 데이터 혜택을 강화한 요금제도 선보인다.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는 기존 월 데이터 제공량이 15GB로 제공량 이후에는 400K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었지만 3Mbps로 속도가 업그레이드된다. 3Mbps는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 포함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속도다.

새롭게 출시되는 ‘청소년 안심데이터 45’ 요금제는 데이터 2GB를 기본 제공하며 제공량 이후에는 400Kbps 속도로 계속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3만원대(2년 약정시 3만4000원)의 저렴한 요금에 청소년들이 주로 이용하는 메신저나 SNS 등 필수적인 서비스는 끊길 걱정 없이 쓸 수 있다.

KT 관계자는 “완전무한, 광대역 안심무한, 청소년 안심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 특화 요금제 중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 아이폰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KT는 오는 12월 약정을 해야 받을 수 있었던 할인 금액만큼 기본료를 낮춘 ‘순액요금제’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를 구입할 때 고객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도 내놓았다.

기존 KT 고객은 보유하고 있는 올레멤버십 포인트로 전국 올레매장과 올레샵(shop.olleh.com)에서 기존 지원금 이외에 추가적으로 구매가의 최대 15%까지 바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유선고객도 올레멤버십을 받을 수 있어 보다 많은 고객이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특히 결합 가족이라면 ‘올레 패밀리박스’ 앱을 이용해 가족 간 멤버십 포인트를 쉽게 양도할 수 있다.

또한 신용카드나 타 멤버십, 증권사 등 제휴 포인트를 한데 모아 쓸 수 있는 포인트파크 할인을 이용할 수 있다. BC·KB·신한·외환·우리카드, GS&포인트, 동양증권 등과 제휴돼 있어 남은 포인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활용하는 것을 추천했다.

‘스펀지 플랜’은 12개월 이상 사용시 누적기본료가 70만원 이상 됐을 경우 약정기간을 모두 채우지 않아도 남은 할부금을 면제받을 수 있는 최신폰 교체 프로그램으로 아이폰을 구입하면서 ‘스펀지 플랜’을 함께 가입하면 1년 후 차기 아이폰으로 바꿀 때 부담이 대폭 낮아진다.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 예약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24일 15시부터 올레샵(shop.olleh.com)과 올레매장을 통해 원하는 모델을 지정·예약할 수 있다.

기기변경 고객이라면 문자(##5656)로도 이름, 휴대폰 번호, 모델명, 용량, 색상 등의 정보를 전송해 간단히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아이폰 예약가입을 신청하고 실제 개통한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 액세서리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만원 할인쿠폰으로 올레 액세서리샵에서 애플 정품 케이스와 정품 케이블, 데이터 쿠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