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 런칭…“생소한 상용차를 쉽고 친근하게”
상태바
타타대우상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 런칭…“생소한 상용차를 쉽고 친근하게”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6.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타대우상용차가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디지털 콘텐츠 소통에 나섰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상용차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일반 고객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타타대우의 각 분야 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정확한 차량 정보와 관리·팁 등 타타대우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총 5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되는 타타대우상용차 채널은 브랜드와 제품을 MC가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타타대우 TV, ’인생트럭 공모전’ 수상작과 외부 행사 스페셜 영상으로 제작한 이벤트 TV, 타타대우 서비스팀이 직접 보여주는 A/S 꿀팁 A/S 리포트, 실험카메라·일상공감 ‘짤툰’(사진을 의미하는 신조어 ‘짤’과 만화를 뜻하는 ‘cartoon’의 합성어) 등으로 평소 트럭에 대한 궁금증을 재미있게 풀어보는 펀 앤 라이프,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인플루언서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픈 기념 영상에서는 사전 MC계의 유재석, MC 딩동이 나선다. MC 딩동은 타타대우 전문가 직원이 실제 타타대우를 운행하는 트럭커들과 함께 트럭에 대한 정보를 퀴즈 형식으로 진행한다. MC 딩동의 유쾌한 진행과 유익한 정보로 이뤄진 오픈 기념 콘텐츠는 타타대우 TV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유튜브는 이제 정보 검색 채널로 우리 일상의 한 부분”이라며 “단순 브랜드 홍보 목적보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들로 콘텐츠를 채우려고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