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류 가정간편식, 맞벌이부부·아이 있는 가정으로 판매 확대
상태바
육류 가정간편식, 맞벌이부부·아이 있는 가정으로 판매 확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6.0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가구나 맞벌이부부의 전유물처럼 여겨졌던 가정간편식이 영양가가 높은 육류 가정간편식을 중심으로 아이가 있는 가정 등으로 판매가 확대되고 있다.

8일 미국육류수출협회에 따르면 미국산 육류를 사용한 가정간편식은 단백질과 무기질 등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여러 제품들로 출시되고 있다.

1인가구와 맞벌이 부부,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별미로 즐길 만한 가정간편식 육류 제품으로 이마트 피코크 브랜드에서 출시한 냉동 스테이크 밀키트 3종 세트가 있다.

고품질 스테이크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1인 가구뿐만 아니라 집에 오래 머물고 있는 아이들에게도 필요한 음식이다. 또한 냉동 밀키트 제품으로 오랜 기간 보관이 가능하고 키트 안에 모든 부재료가 들어있어 따로 다른 식재료를 구매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이마트 피코크 스테이크 밀키트 3종 세트. [미국육류수출협회 제공]
이마트 피코크 스테이크 밀키트 3종 세트. [미국육류수출협회 제공]

이마트 피코크 스테이크 밀키트는 양식 전문 홍유석 셰프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3종 제품 모두 미국산 초이스 등급 냉장육을 사용한 제품들이며 채소 가니시와 버터가 들어가 있어 별도 재료 준비 없이 바로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 피코크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밀키트는 그린 빈, 베이비 당근, 레드와인 소스가 밀키트 안에 포함돼 있다. 피코크 부채살 스테이크 밀키트는 단호박과 미니 양배추가 구성에 포함돼 있다. 피코크 채끝살 스테이크 밀키트 안에는 버터, 그린빈 등 9가지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있다.

쟌슨빌 부대찌개(왼쪽)와 후레쉬도프 미니 핫도그. [미국육류수출협회 제공]
쟌슨빌 부대찌개(왼쪽)와 후레쉬도프 미니 핫도그. [미국육류수출협회 제공]

피코크 제품 외에도 쟌슨빌 부대찌개 제품과 후레쉬도프 미니 핫도그 제품도 추천한다. 쟌슨빌 부대찌개는 육즙이 풍부한 쟌슨빌 소시지가 들어가 있고 황태 사골육수와 콩나물을 넣어 개운하면서 깔끔한 맛을 냈다. 라면 사리와 함께 먹는다면 든든하면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후레쉬도프 미니 핫도그 제품은 튀기지 않아 담백하면서 촉촉한 핫도그 제품으로 먹기 좋은 한 입 크기 영양 간식이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속이 꽉 찬 소시지를 쉽게 맛볼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한국지사장은 “가정간편식 수요가 사회 변화에 따라 크게 늘어남에 따라 미국산 육류로 만든 가졍간편식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며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아이들과 외출이 어려운 분들에게 고품질의 미국 육류 가정간편식이 건강한 일상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