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강원도 캠핑장서 주방가전 ‘LG 디오스’ 이벤트
상태바
LG전자, 강원도 캠핑장서 주방가전 ‘LG 디오스’ 이벤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7.27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고객들이 야외에서 주방가전인 LG 디오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열었다.

LG전자는 지난 24~26일 강원도 춘천시 황금박쥐캠핑장에서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모델명 BEF3MT), 디오스 광파오븐(모델명 ML32UW1),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모델명 DFB22M) 등을 체험하는 이벤트 ‘LG 디오스 팝업 키친’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캠핑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LG 디오스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면서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요리하고 식사 후에도 설거지 걱정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고객들은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로 요리하면서 인덕션의 강력한 화력을 느끼고 디오스 광파오븐으로 간편식을 편리하고 맛있게 조리하며 식기류와 냄비류를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을 사용해 깨끗하게 설거지하는 등 LG 디오스 제품의 편의성을 경험했다.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가스레인지의 뜨거운 불꽃이 아니라 자기장을 이용하기 때문에 화구 주변의 온도 변화에 영향을 주지 않아 고객은 더운 날에도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다. 자기장이 상판을 통과하며 용기에 직접 열을 발생시키는 방식이라 열손실이 적고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인공지능쿡 기능이 탑재됐다. 와이파이(Wi-Fi)를 탑재한 광파오븐에 스마트폰의 LG 씽큐(LG ThinQ) 앱을 연동시키면 가능하다.

고객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에 있는 바코드를 찍기만 하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기능이 가능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은 총 41종이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세척력, 위생, 편의성을 인정받으며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을 키우는 데 기여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 이지현 교수팀과 함께 ‘식기세척기와 손설거지 비교 행동연구’를 통해 이 제품의 세척력이 손설거지보다 약 26% 더 뛰어남을 입증한 바 있다.

100도(℃)의 끓인 물로 만든 트루스팀(TrueSteam)을 적용한 살균세척코스가 제거할 수 있는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는 총 12종에 달한다.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윤성일 담당은 “더 많은 고객이 LG 디오스 제품을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