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비대면 서비스 ‘나를’ 신규가입·친구추천시 현금 지급
상태바
KT, 비대면 서비스 ‘나를’ 신규가입·친구추천시 현금 지급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9.0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이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영상통화 앱 ‘나를(narle)’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간편 송금 서비스인 토스와 현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오는 10일부터 2개월 동안 ‘나를’ 신규 가입고객과 친구 추천 고객들에게 최대 2만2000원의 현금을 토스 앱을 통해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2000원, 친구 초대에 성공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1명당 1000원, 최대 20명)이 제공된다.

‘나를’은 앱스토어·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회원은 ‘나를’ 가입과 토스앱 인증을 통해 2000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최초 가입 시 이벤트 코드(2000)를 입력하거나 추천인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친구 추천 시에는 초대받은 친구가 내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한 후 가입하면 1000원이 자동 지급된다.

‘나를’은 3D아바타, AR이모티커를 활용한 영상통화 앱으로 최대 8명까지 참여가 가능한 그룹 영상통화 서비스다.

KT 5G/GiGA 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는 “다자간 영상통화를 지원하는 ’나를’이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며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