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올 뉴 랭글러 윌리스 에디션 출시…국내 단 100대 한정 판매
상태바
지프, 올 뉴 랭글러 윌리스 에디션 출시…국내 단 100대 한정 판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10.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Jeep®)가 올 뉴 랭글러 스포츠 4도어 모델에 전설적인 윌리스 모델만의 특별한 요소를 더해 재해석해낸 ‘올 뉴 랭글러 윌리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1948년 후반 도입된 ‘윌리스 오버랜드 CJ-3A’ 모델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윌리스 오버랜드 CJ-3A는 실내공간의 효율적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이 레저용 차량(RV)의 아버지라 여기는 모델이다.

윌리스 에디션의 정체성이 가득한 외관은 어디서나 한눈에 윌리스 에디션임을 알아볼 수 있게 한다. 전면에는 윌리스 글자가 새겨진 후드 데칼과 블랙 세븐-슬롯 그릴이 적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측면에는 검은색 지프 뱃지와 루비콘 락 레일이 장착됐고 트레일 레이티드 뱃지가 부착돼 최강의 오프로더임을 대변한다. 17인치 모압(Moab) 블랙 알루미늄 휠은 블랙 그릴 그리고 윌리스 후드 데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후면에는 사륜구동을 뜻하는 4-Wheel Drive 데칼이 적용돼 윌리스 에디션만의 차별점을 더했다. 차량 내부 바닥에는 모파(MOPAR®)의 4계절 바닥 매트가 적용돼 편리함을 선사하고 안티-스핀 디퍼렌셜 리어 액슬을 통해 코너를 운전하거나 오프로드를 주행할 때 기동성과 안전성을 향상했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지금의 지프를 있게 해준 윌리스 모델의 전설적인 헤리티지를 담은 올 뉴 랭글러 윌리스 에디션을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단 100대만 판매되며 희소성을 가지는 모델로 자동차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 뉴 랭글러 윌리스 에디션 모델의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 5090만원이며 국내에서는 레드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100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