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돌Live 앱으로 (여자)아이들 ㈜아이돌 워크숍 공개
상태바
LG유플러스, 아이돌Live 앱으로 (여자)아이들 ㈜아이돌 워크숍 공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10.2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6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 예고 영상을 오는 29일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워크숍’은 아이돌이 연수원에 입소해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빅톤, 골든차일드, 온앤오프. 에이프릴에 이어 이번엔 (여자)아이들이 출연한다.

(여자)아이들은 기존 아이돌이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분위기의 콘셉트와 분위기로 신선한 느낌을 선사했던 만큼 공개된 ‘㈜아이돌 워크숍’ 예고 영상에서도 여섯 명 각각의 개성을 뽐냈다.

본방송에서 아이들은 워크숍 공식 입소 후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독으로 본격 워크숍 활동을 시작한다. 이후 집중탐구영역 ‘고요속의 TMI(너무 과한 정보) 인터뷰’, 체력영역의 ‘황당양궁·탁구·당구대결’ 등을 펼친다.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에서는 아이들만의 무대 위 존재감과 퍼포먼스를 맘껏 펼쳤다는 후문이다.

특히 (여자)아이들 멤버 중 인사팀 X맨이 숨어있다. (여자)아이들과 X맨 사이 어느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X맨으로 선정된 멤버는 누구인지 짐작해보는 재미가 있다.

‘㈜아이돌 워크숍’은 본편 5회와 비하인드 1회로 총 6편으로 제작됐다. 오는 29일 예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11월3일부터 화·목 오후 4시 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여자)아이들의 ‘㈜아이돌 워크숍’ 공개를 기념해 추후 시청자를 대상으로 멤버들 친필 사원증과 사인 포토카드 등 한정판 굿즈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