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비(RAIN) 신규 음원 뮤직비디오에 글래디에이터·랭글러 노출
상태바
지프, 비(RAIN) 신규 음원 뮤직비디오에 글래디에이터·랭글러 노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3.0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HY DON'T WE 뮤직비디오 스틸샷. [지프 제공]
WHY DON'T WE 뮤직비디오 스틸샷. [지프 제공]

지프(Jeep®)는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 이어 ‘WHY DON’T WE’의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올 뉴 지프 랭글러 모델 10대를 노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2월 말 비(RAIN)의 ‘나로 바꾸자’ 뮤직비디오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넘치는 포스를 과시했던 지프는 이번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올 뉴 지프 랭글러 10대로 무대를 에워싸며 화려한 조명과 지프만의 독보적인 바디 컬러로 더욱 멋진 음악과 퍼포먼스에 걸맞은 거친 감성을 선보였다.

지프의 상징적인 세븐-슬롯 그릴, 원형의 LED 헤드램프 등으로 지프 대표 모델의 클래식하면서도 야성적 감성을 드러내 색다른 지프의 매력을 담았다.

지프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1호차 오너이기도 한 비(RAIN)는 일상과 일터에서 모두 지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이를 국내외 팬들에게 알리고 있다.

지난 9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차 인도식에서 네이버 TV ‘Rain(정지훈)’ 채널을 통해 지프 오너들만의 수신호 인사법인 ‘지프 웨이브’를 시현하며 오너들 사이에 소속감과 유대감을 자극하기도 했으며 유튜브 채널 ‘시즌 비 시즌’, 개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지프의 진가를 전파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 3일 공개된 비(RAIN)의 신곡 ‘WHY DON’T WE’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스타일과 와 ‘R&B 탑라인’의 결합으로 2021년형 음악의 극치를 보여주는 곡이다. 인트로의 스트링을 이용한 스타카토 주법의 연주와 후렴구에 나오는 하우스 기반의 글리치 스타일의 신디사이저 사운드는 클래식부터 일렉트로 뮤직까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고 있다.

현재 비(RAIN)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WHY DON’T WE’ 뮤직비디오가 약 85만회의 조회수와 약 3200개의 댓글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