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우리금융캐피탈과 금융 상품 출시
상태바
타타대우상용차, 우리금융캐피탈과 금융 상품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5.17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지난 14일 ‘더 쎈 파이낸셜서비스’ 금융 상품 출시를 위해 우리금융캐피탈과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동안 금융 상품을 이용한 차량 구매에 어려움이 있었던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고려한 전용 금융 상품이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으로 타타대우상용차 차량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조건의 금리 경쟁력을 갖춘 금융 상품을 한층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날 체결식에 참석한 양사 관계자들은 고객 맞춤형 금융 상품 운영 방안에 대한 논의와 함께 준중형 트럭 더 쎈의 공장 생산라인을 시찰하기도 했다.

우리금융캐피탈 김성욱 본부장은 “타타대우상용차의 각 모델에 최적화된 금융상품을 준비하겠다”며 “고객이 가장 매력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제휴로 우리금융캐피탈은 타타대우상용차 구매 고객을 위한 ‘더 쎈 파이낸셜서비스’ 금융 상품을 제공하며 모델에 따라 차별화된 조건의 금융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양사의 동반성장을 위한 긴밀한 협업을 통해 상품 판매는 물론 타타대우상용차와 공동 마케팅으로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우리금융캐피탈과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한층 합리적인 조건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업무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