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영국 자동차 페스티벌 2회 연속 후원
상태바
한국타이어, 영국 자동차 페스티벌 2회 연속 후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5.1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영국에서 개최되는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를 2회 연속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슈퍼카 페스트의 공식 행사는 두 번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첫 번째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런웨이’는 오는 30일 영국 노샘프턴셔 주 지역 비행장 시웰 에어러드롬에서 개최된다. 약 1킬로미터 길이의 활주로를 무대로 다양한 클래식카, 슈퍼카, 모터스포츠 차량들이 전시되며 시범 운행, 산업전시회, 음악공연, 모터스포츠 백스테이지 ‘패독(Paddock)’ 체험 등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두 번째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힐’은 8월29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모터스포츠 이벤트 ‘쉘슬리 월시 힐 클라임’의 주요 행사로 개최된다. 가파른 언덕을 오르는 슈퍼카들의 레이스와 함께 ‘슈퍼카 페스트: 런웨이’에서 진행됐던 전시·체험행사들이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슈퍼카 페스트 공식 후원을 통해 관람객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자동차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동차 문화의 다양성과 저변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행사 현장에는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올웨더 타이어 키너지 4S2와 함께 한국타이어를 장착한 레디컬 스포츠카를 전시해 잠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