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구독 서비스 ‘모빌라이즈’ 런칭…월 70만원대부터
상태바
르노삼성차, 구독 서비스 ‘모빌라이즈’ 런칭…월 70만원대부터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5.3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전속할부금융사 르노캐피탈을 통해 자동차 구독서비스 ‘모빌라이즈’를 오는 6월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르노삼성차 XM3, SM6, QM6와 르노 ZOE 중 1개의 모델을 월 단위로 이용할 수 있는 단독형 상품과 2가지 모델을 이용할 수 있는 교체형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교체형 상품은 XM3, SM6, QM6 등 3개 모델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특히 전기차 구매 결정을 망설이는 고객들이라면 모빌라이즈 구독 서비스를 통해 한 달간 체험하면서 전기차 구입 결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구독료는 부가세 포함 월 70마~80만원대다. 월 단위 렌트 프로그램으로 중도 해지 수수료가 없으며 장기렌트나 리스상품과 달리 운행거리(마일리지) 제한이 없어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추가로 발생하는 유지관리 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 모빌라이즈 구독 서비스 이용 기간 동안에는 따로 정비나 소모품 관리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되며 보험료·자동차세 등 비용도 별도로 발생하지 않는다.

신청 방법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빌라이즈’를 통해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가입 후 차량선택부터 배송일 예약, 장소 지정, 탁송서비스, 구독료 결제, 반납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예약일 3일 전까지만 앱을 통해 신청 완료하면 된다.

차량은 모두 6월 출고되는 신규 차량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신규 모델을 추가할 예정이다. 오는 7월부터는 르노 마스터 기반의 프리미엄 캠핑카를 단기로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모빌라이즈는 최초 50명 한정으로 구독자를 모집하며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후 1년이 경과하고 본인 명의의 개인·법인 신용카드를 소지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