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밸루티, 한정판 벨루티 에디션 6종 출시
상태바
뱅앤올룹슨·밸루티, 한정판 벨루티 에디션 6종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05.3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은 프랑스 명품 패션 브랜드 벨루티(Berluti)와 협업해 두 브랜드의 장인정신이 담긴 한정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벨루티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협업을 통해 시그니처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탁월한 가죽 기술에 있어 장인정신의 정수를 보여주며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완성했다.

벨루티 에디션은 뱅앤올룹슨 TV, 스피커 등 대표 제품에 벨루티의 시그니처인 수공예 파티나 베네치아 레더를 결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OLED TV, 라우드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무선 헤드폰, 사운드 파우치 등 6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형, 중형, 대형 제품군을 아우르는 구성으로 실내외 어디서나 두 브랜드가 전달하는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휴대 가능한 소형 제품은 노이즈캔슬링과 트랜스퍼런시 기능을 탑재한 블루투스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 IP67 등급의 방수·방진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 베오플레이 H95와 베오사운드 A1 2세대를 보관할 수 있는 벨루티 사운드 파우치가 있다.

중형 제품은 최대 880W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무선 스피커 베오사운드 밸런스가 있으며 대형 제품인 OLED TV 베오비전 하모니, 디지털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90은 주문 제작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