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여름철 수요 많은 부품 22종 372개 15~30% 할인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 여름철 수요 많은 부품 22종 372개 15~30%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6.0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여름철 수요가 많은 부품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7월31일까지 두 달간 MAN 트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여름철 주로 사용하는 에어컨과 냉각 시스템 관련 물품·벨트류 등 22종 372개 부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간 중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이용해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만트럭버스 차량에 최적화된 MAN 순정 엔진오일 5리터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MAN 순정 오일은 만트럭버스 차량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기유(Base oil)를 천연가스에서 추출해 순도가 높고 불순물 발생이 적어 엔진 성능과 연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낮은 휘발성으로 오일 소모량이 적으며 내마모 보호제가 첨가돼 엔진을 보호한다. 이 밖에도 일반 엔진오일 대비 소음 진동을 줄여주고 순간 가속 시 반응속도가 빨라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고객의 총소유비용(TCO)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여름맞이 스페셜 부품 캠페인도 이러한 노력 중 하나”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