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XM3 계약고객 1000명 로고 캠핑 왜건 선착순 증정
상태바
르노삼성차, XM3 계약고객 1000명 로고 캠핑 왜건 선착순 증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6.06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M3 캠핑 왜건. [르노삼성차 제공]
XM3 캠핑 왜건. [르노삼성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는 XM3에 ‘NEXT GENERATION SUV’라는 새로운 태그라인을 명명한 2022년형을 출시하고 6월 3주 동안 총 2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2022년형 XM3를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새로운 태그라인인 NEXT GENERATION SUV와 XM3를 새겨 넣은 캠핑 왜건이 선물로 증정된다.

‘NEXT GENERATION SUV’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스타일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SUV를 의미하며 르노삼성차는 XM3의 주요고객인 MZ세대가 캠핑과 차박을 주로 즐긴다는 점에 착안해 인기 캠핑 아이템인 왜건을 선물로 마련했다. 오는 7월26일부터 발송되며 검정 또는 베이지 색상으로 발송된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거나 구매 상담을 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시승 도는 구매상담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경품 대상자에 포함된다.

르노삼성차는 최근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커버낫 로고와 캐릭터가 들어간 2021년 S/S 티셔츠, C로고가 각인된 에코백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오는 7월1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된다.

이번에 출시된 22년형 XM3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고속화 도로와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HTA) 추가, 이지 커넥트 업그레이드로 기술적인 사양이 더욱 트렌디하게 바뀌었다.

또 디자인 부분에서는 수출 모델 ‘뉴 아르카나’ 디자인을 적용해 글로벌 모델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