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PHEV 고전압 배터리 보증 무상 확대 적용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PHEV 고전압 배터리 보증 무상 확대 적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6.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20년식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T8) 모델부터 적용한 8년/16만km 고전압 배터리 보증기간을 차량 연식에 상관없이 모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에 무상 확대 적용한다고 8일 밝혔다.

오랜 시간 걱정 없이 차를 소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롱 라이프 익스피리언스’ 서비스 철학이 반영된 결과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를 위해 모든 차량에 현재 업계 최고 수준인 5년/10만km의 워런티와 메인터넌스를 적용하고 있으며 지난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평생 부품 보증’을 통해 보증기간이 종료된 후 공식 센터를 통해 유상으로 진행된 수리에 대해 평생 무상 부품 보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고전압 배터리 무상 보증의 확대에 따라 볼보의 PHEV 모델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연식과 상관없이 동일한 기간 동안 고전압 배터리 무상 수리 및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누구나 최상의 상태에서 차가 제공하는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서비스의 역할”이라며 “앞으로도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 모두 볼보자동차와 함께 하는 여정에서 또 다른 혁신과 감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