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농수산진흥원, 26일부터 잇단 추석맞이 농수산식품 특별기획전
상태바
경기도 농수산진흥원, 26일부터 잇단 추석맞이 농수산식품 특별기획전
  • 김윤태 기자
  • 승인 2021.08.23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은 추석을 맞아 농수산식품 특별기획전들을 오는 26일부터 잇달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 ‘마켓경기(marketgg.co.kr)’는 26일부터 9월15일까지 ‘할인 더하기, 추석기획전’이라는 슬로건으로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에 들어간다. 경기미, 과일, 참(들)기름, 버섯, 견과류, 정육(돼지·소) 등 명절에 많이 소비되는 상품뿐만 아니라 마켓경기에 입점한 주요 상품을 최소 20% 이상 할인 금액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배송료도 지원한다.

이어 마켓경기 기획전과 연계해 9월6~9일 마켓경기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나흘간 과일, 농산물, 축산물, 건강식품 등 4가지 주제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상품은 20% 할인 행사가로 판매된다.

우체국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9월22일까지 G마크(경기도 우수식품 인증) 등 경기도 농수산물 입점 품목을 구매 시 20%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할 예정이며 경기농식품전용관(고양, 수원, 성남)에서도 9월16일부터 20일까지 추석맞이 특판전을 진행한다.

경기농촌융복합(6차)산업 관련 비욘드팜 브랜드위크(농촌융복합산업인증제품 특별전) 기간에는 마켓경기 내 비욘드팜 카테고리 상품이 최소 3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되며 농협하나로마트 내 안테나숍(고양)에서는 50% 할인 금액으로 추석 특판전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비욘드팜입점 제품 중 엄선된 제품들을 선정해 ‘마켓경기 반값특가’와 대형 온라인몰 판촉행사를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