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72초TV와 MZ 감성 저격…‘스타일러에 빠진 남자’ 영상 공개
상태바
LG전자, 72초TV와 MZ 감성 저격…‘스타일러에 빠진 남자’ 영상 공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1.11.11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 에피소드 1편 이미지. [LG전자 제공]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 에피소드 1편 이미지. [LG전자 제공]

LG전자가 MZ세대 감성 저격에 본격 나섰다.

LG전자는 72초TV와 LG 트롬 스타일러의 기능과 효과를 짧고 속도감 있게 연출한 시리즈 영상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 콘텐츠의 본편 ‘에피소드 1 : 나에게도 드디어 스타일러가 생겼다’를 오는 12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겨울 가전 필수품으로 주목받는 LG 트롬 스타일러의 기능과 효과를 일상 속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소구하고 MZ세대와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기획 영상이다. 지난 5일 예고편 공개 이후 호기심을 자극하며 주목을 받은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는 본편에서 그 이상의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될 ‘에피소드 1 : 나에게도 드디어 스타일러가 생겼다’에서는 30대 초반의 남자가 스타일러를 새롭게 장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상상·반복·과장 등의 연출을 통해 리드미컬하게 표현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LG전자와 72초TV의 숏폼 콘텐츠 ‘스타일러에 빠진 남자’는 예고편 포함 총 4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 속에 72초TV만의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는 상상을 넣어 제품의 기능과 효과를 은유적으로 전달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길면 안 보는 MZ세대의 특성에 맞춰 LG 트롬 스타일러의 기능과 효과를 짧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숏폼 콘텐츠들을 성공시킨 바 있는 72초TV와 협업을 결정했다”며 “이후 공개될 에피소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