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가족과 함께 신입사원 환영행사
상태바
한국타이어, 가족과 함께 신입사원 환영행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2.0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타이어 신입사원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창작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는 신입사원들이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한국타이어를 이끌어갈 프로액티브 리더로서 첫 걸음을 가족과 함께 내디뎠다고 9일 밝혔다.

프로액티브 리더는 올바른 목표를 향한 열정으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능동적으로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며 발전시켜 최선의 해결책을 찾아내고 실현시키는 한국타이어가 지향하는 인재상이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타이어를 이끌어 갈 인재로 키워준 데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신입사원의 부모님을 포함한 가족 120여명이 초청됐다. 행사에 앞서 신입사원 가족들은 한국타이어의 금산공장과 아카데미 하우스 등을 견학했다.

한국타이어 신입사원 66명과 가족·임직원 등 총 23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사령장 수여식을 시작으로 한국타이어의 프로액티브 리더로서 성장해가는 5주간의 신입사원 교육과정 영상을 부모님과 함께 관람했다.

특히 신입사원들은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창작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큰 사랑으로 바르게 키워주신 신입사원 부모님께 감사하며 한국타이어와 만나 더 넓은 세상을 품는 인재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며 신입사원들에게 “도전 정신과 열정으로 글로벌 톱 타이어 도약의 든든한 성장 주역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