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멤버스 앱 고객 연말 여행·공연 혜택
상태바
LG유플러스, U+멤버스 앱 고객 연말 여행·공연 혜택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1.3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연말을 맞아 여행이나 공연 관람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국내 숙박 할인과 공연 초청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고객별 맞춤형 혜택을 추천·제공하는 ‘U+멤버스 앱’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다양한 혜택과 기능을 더해 ‘혜택 허브 플랫폼’으로 확대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이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협업해 국내 숙소 할인 혜택을 확대 제공키로 했다. 기존에는 멤버십 VIP 이상 등급 고객 중 ‘여행콕’을 선택한 고객에게만 야놀자 국내 숙소 예약 6% 할인 혜택이 제공됐지만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야놀자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5% 할인을 이용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가령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1박에 50만원인 호텔 숙박을 U+멤버스 전용 야놀자 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결제 금액의 5%인 2만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셈이다. 여행콕 이용 고객은 매월 제공되는 6% 할인 혜택을 우선 이용한 후 다음 번 숙박 예약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2월 한 달간 총 4000만원 상당의 문화 공연에 고객을 무료 초청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U+멤버스 앱에서 제공하는 공연은 부산에서 열리는 뮤지컬 ‘캣츠-오리지널 내한’, 뮤지컬 ‘드라큘라’,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뮤지컬 ‘이프덴(IF/THEN)’ 등이다.

U+멤버스 앱을 사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앱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과 관람 일정은 공연 별로 상이하다. 무료 초청 외 뮤지컬 티켓 예매 시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12월 한달간 U+멤버스 앱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12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한경희 안심 가습기(1명), 뚜레쥬르 상품권(1만원권 50명), 맥도날드 햄버거세트(20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19일부터 25일까지 U+멤버스 앱 접속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이크(300명)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 여부는 내년 1월9일 개별 안내되며 멤버스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