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CGV 신규대피도 안내광고 ‘타이어의 신 또로’ 편 공개
상태바
금호타이어, CGV 신규대피도 안내광고 ‘타이어의 신 또로’ 편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4.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 CGV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메인컷.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 CGV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메인컷.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타이어의 신 또로’ 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오는 10일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부터 적용돼 순차적으로 전국 CGV에 투입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0년부터 CGV와 함께 캐릭터 ‘또로’·’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집행해 왔다. 이를 통해 고객 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왔다. 이번 광고는 지난 광고와 달리 ‘또로’·’로로’에 스토리텔링을 입혀 타이어를 통한 모빌리티의 발전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해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어의 신 또로’ 편은 금호타이어의 캐릭터 ‘또로’·‘로로’를 활용해 선사시대부터 미래에 이르기까지 이동수단의 안전을 책임지는 타이어의 진화를 3D 기술로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광고는 또로와 로로를 타이어의 신으로 설정해 신이 주신 타이어 기술로 세상 곳곳의 안전을 지키는 금호타이어의 가치를 재미있게 풀어내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금호타이어 유통전문점 타이어프로에서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가겠다는 뜻을 담기도 했다. 타이어프로는 타이어와 관련된 점검과 기초 경정비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업계 최초의 승용차용 타이어 특화 유통 브랜드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 또로·로로는 TV 광고뿐만 아니라 극장 광고를 통해 많이 알려지며 소비자들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이달부터 또로로로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인스타툰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타이어의 신 또로’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인스타툰은 매주 화·목요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연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또로&로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