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카머스, 모든 차량 100만원 할인 이벤트
상태바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카머스, 모든 차량 100만원 할인 이벤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4.17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카머스는 런칭을 기념해 모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종 차량 구매가에서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머스 100’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금리와 경기침체로 중고차 구매 비용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벤트는 카머스의 전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 회원들에겐 17일 오전 100만원 할인쿠폰이 일괄 지급되며 신규 회원은 가입 후 순차적으로 할인쿠폰이 자동 발행될 예정이다. 회원 가입 시 등록된 ID당 1회 발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카머스 앱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폰 사용은 구매 차종·차량 금액에 상관없이 카머스에서 판매 중인 모든 매물에 적용된다. 차량 가격에 취득세와 공채할인비, 성능보증보험료 등 부대비용을 더한 ‘최종 차량 구매가’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핸들 안인성 대표는 “최근 높은 물가와 금리로 중고차 구매를 고민중인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입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파격 혜택을 준비했다”며 “봄 성수기를 맞이해 중고차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라면 100만원을 절약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머스는 흥정 없이 최고가 낙찰가격 그대로 내 차를 판매할 수 있는 ‘카머스 내차팔기’ 서비스를 오토허브셀카와 함께 이번 달부터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서비스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한국타이어에서 3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