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IT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최대 60% 할인…2000여명 사은품 제공
상태바
벨킨, IT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최대 60% 할인…2000여명 사은품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5.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킨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IT 유튜버 잇섭과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1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이날 저녁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되며 IT·테크 전문 유튜버 잇섭과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서경환이 함께 진행하는 ‘잇섭의 핫IT슈’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벨킨의 베스트셀러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와 최근 출시된 1만mAh 애플워치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등 벨킨의 다양한 맥세이프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기와 작업할 때 필수 아이템인 허브와 독 제품도 함께 소개해 가정이나 이동 중 모든 순간에 필요한 벨킨의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벨킨은 이번 40주년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역대급 높은 할인율과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그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자사의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벨킨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와 댓글 이벤트를 통해 정답자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