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사편찬원, 실물도서 증정하는 ‘전자책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서울역사편찬원, 실물도서 증정하는 ‘전자책 증정 이벤트’ 진행
  • 김윤태 기자
  • 승인 2023.11.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역사편찬원은 오는 12월3일까지 누리집에서 제공 중인 전자책을 보고 본인의 누리소통망(SNS)채널에 한줄평과 함께 인증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실물 도서를 보내준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역사편찬원은 학계의 전문가와 함께 서울의 역사와 문화와 관련된 500여권의 도서를 발간해왔다.

올해부터는 실물 발간도서 이외에도 더 많은 시민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서울역사편찬원의 발간물들을 접할 수 있도록 누리집을 통해 무료 전자책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는 누리집에서 제공 중인 전자책을 더 많은 시민들에게 알리고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전자책으로만 보기에 아쉬웠던 책이나 소장하고 싶은 책에 대한 인증샷과 한줄평을 본인 채널에 업로드한 뒤 응모하면 20명에게 실물 도서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해당 책을 SNS 친구에게 추천하고, 이를 인증해 제출하면 ‘추천왕’ 10명을 선정해 서울역사편찬원에서 제작한 ‘2024 서울역사달력’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역사편찬원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배 서울역사편찬원장은 “더 많은 시민들이 서울역사편찬원에서 발간한 양질의 책을 즐기실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울역사편찬원의 다양한 발간도서들이 많이 알려져 큰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