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북 3 Go 5G’ 출시…가격 55만7700원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북 3 Go 5G’ 출시…가격 55만7700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12.26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갤럭시 북3 Go 5G’를 오는 1월2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퀄컴의 고성능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갤럭시 에코시스템이 적용돼 생산성과 연결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생들의 첫 노트북이나 직장인들의 보조 노트북으로 적합하다.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는 갤럭시 북3 Go 5G는 삼성닷컴과 이동통신 3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55만7700원이다.

35.6cm(약 14형)크기의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빛 방사 방지를 위해 안티 글레어 코팅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15.5mm의 얇은 두께와 1.43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갖췄다.

특히 퀄컴의 ‘스냅드래곤® 7c+ 3세대 컴퓨트 플랫폼’ 프로세서가 탑재돼 빠른 반응 속도를 지원하고 전력 효율도 뛰어나다.

고속 충전을 지원해 30분 충전만으로도 최대 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야외에서 탁월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한편 갤럭시 북3 Go 5G는 갤럭시 에코 시스템을 기반으로 갤럭시 모바일 제품과의 매끄러운 연결을 지원해 생산성이 한층 강화됐다.

PC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태블릿과 스마트폰에서 쓸 수 있는 ‘멀티 컨트롤’, PC와 태블릿을 연결해 듀얼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는 ‘세컨드 스크린’, 갤럭시 기기 간 파일 공유가 가능한 ‘퀵쉐어’ 등 갤럭시 에코 시스템을 활용한 기능들을 모두 탑재했다.

또한 갤럭시 에코 시스템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별 상세 설명을 제공하는 ‘갤럭시 북 익스피리언스’ 앱이 설치돼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북3 Go 5G는 초고속 5G 네트워크와 갤럭시 에코시스템으로 노트PC의 작업 환경을 대폭 확장시켜주는 제품”이라며 “5G를 통한 생산성, 휴대성, 연결성을 모두 갖춘 갤럭시 북3 Go 5G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스마트 라이프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