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사무용 기계식 키보드 3종 기반 ‘드래곤볼Z 에디션’ 브랜드 콜라보
상태바
로지텍, 사무용 기계식 키보드 3종 기반 ‘드래곤볼Z 에디션’ 브랜드 콜라보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12.2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드래곤볼Z 에디션’ 3종. [로지텍 제공]
로지텍 ‘드래곤볼Z 에디션’ 3종. [로지텍 제공]

로지텍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와의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는 로지텍의 고성능 기계식 키보드와 인기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와의 만남으로 30·40대 남성 소비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주목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들은 와디즈 내 펀딩 페이지에서 콜라보의 일환으로 탄생한 ‘드래곤볼Z 에디션’ 3종에 대한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에디션 3종은 로지텍 ‘시그니처 K855’ 무선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 ‘MX 메카니컬’ 최고급 무선 일루미네이티드 기계식 키보드와 MX 메카니컬의 미니사이즈 버전 ‘MX 메카니컬 미니’로 구성됐다.

드래곤볼Z 에디션 펀딩에 참여하게 되면 펀딩 마감 이후 로지텍의 기계식 키보드 제품과 함께 드래곤볼Z 에피소드 중 최고의 찬사를 받은 ‘인조인간 셀 편’의 장면을 담아낸 전용 콜라보 키캡 패키지와 드래곤볼Z 에디션 공식 장패드 1종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펀딩 페이지에서 오픈 예정 알림 신청 후 펀딩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드래곤볼Z 캐릭터 랜덤 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펀딩은 다음달 19일 오후 2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시그니처 K855와 MX 메카니컬, MX 메카니컬 미니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사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로지텍 사무용 기계식 키보드 제품이다. 시그니처 K855는 경쾌한 키감을 경험할 수 있는 TTC 적축 기계식 스위치를 채택했으며 숫자 키패드를 제외한 깔끔한 텐키리스 레이아웃을 갖춰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사용에 익숙한 풀 사이즈 레이아웃과 미니 배열의 MX 메카니컬 미니 총 두 가지 사이즈 구성을 갖춘 MX 메카니컬은 부드러우면서도 구분감 있는 타건감을 선사하는 로우 프로파일 카일 MX 갈축 프리미엄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해 업무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