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새 사명 ‘CRK’로 변경…디지털 통합 솔루션 분야 혁신 도약
상태바
캐리어냉장, 새 사명 ‘CRK’로 변경…디지털 통합 솔루션 분야 혁신 도약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1.09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냉장은 새로운 사명 ‘CRK’로 사명을 변경하고 고효율친환경AI 디지털 솔루션 분야로의 혁신적인 도약을 선언했다고 9일 밝혔다.

캐리어냉장은 국내 1위 상업용 냉동·냉장 전문 기업으로서 미래 콜드체인 산업을 선도해왔다. 이제 CRK로 사명을 변경함으로써 캐리어 제품 판매와 기술 협약 등 글로벌 캐리어와의 강력한 협업 기반을 통해 냉동냉장 1위 기업을 넘어 토탈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새로운 사명 ‘CRK’는 Challenge(도약하다), Rebuild(다시 세우다), Keep up(지속하다)의 약자로 구성돼 있어 기업이 가진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고 성장을 추구하는 다짐을 의미한다.

CRK는 기업의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콜드체인 분야에서 기존의 성공을 뛰어넘는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버터를 활용한 고효율 제품, 자연냉매 적용 제품 그리고 AI를 통한 무인솔루션을 통해 향후 새로운 발전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CRK는 고효율친환경AI 디지털 솔루션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냉동·냉장 분야의 미래를 선도하고자 한다. 냉장비 디지털화와 리테일 운영관리 시스템 구축 역량을 강화해 장비·시스템 통합공급 서비스를 통해 지속 가능성과 소비자 가치를 실현하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을 목표로 한다.

또한 고도화된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신선식품 활성화와 바이오 분야에 기여로 국민의 건강과 행복에 이바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도약을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