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클라쎄, 더 뉴 카니발 기반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 출시
상태바
노블클라쎄, 더 뉴 카니발 기반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1.2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클라쎄는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을 22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페이스 리프트된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특히 노블클라쎄의 상징인 시그니처 그릴에 고급스럽고 웅장한 느낌을 더했다.

새로운 그릴 디자인에 신규 투톤 컬러 3종인 퍼플 스피넬, 노르드마르카 그린, 티탄 그레이 색상을 추가해 신규 고객들에게 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움과 중후한 멋을 담은 외장과 함께 시트 디자인과 컬러를 변경한 인테리어 역시 기존 노블클라쎄 L9 모델과는 또 다른 차이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특히 프리미엄 리무진의 가장 큰 강점인 2열 공간을 넓게 구성하고 승차감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시트는 볼스터가 강조된 새로운 디자인으로 탈바꿈해 탑승자에게 더욱더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시트는 그린, 브라운, 퍼플 3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시그니처 룸램프는 2열에 탑승한 VIP가 편안한 조도를 제공해 이동 간 안락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LED 웰컴 라이트가 적용된 전동 사이드 스텝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탑승하는 순간부터 내리는 순간까지 운전자와 탑승자를 위한 기능을 추가했으며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MR댐퍼, 터치식 통합 컨트롤러, 전동 풋레스트와 전동 레그레스트는 물론 냉온장고, 러기지 옷걸이 바, 시트백 파우치 등 각종 편리 기능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2024년형 노블클라쎄 L9은 지난 2023년 6월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 출시 이후 선보이는 것으로 운전자와 동행자들에게 좌석 어디에서도 최상의 이동 서비스를 제공해 또 다른 이동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디자인과 기능, 편의시설 등 다른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와 확연히 다른 만큼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고객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