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e스포츠 구단 DRX와 5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로지텍, e스포츠 구단 DRX와 5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 체결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1.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는 이스포츠 팀 디알엑스(DRX)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로지텍은 이번 계약을 통해 DRX와 5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나가게 됐다. 로지텍은 공식 후원사로 DRX의 성공적인 2024년을 위해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를 지원할 예정이며 국내 DRX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일 방침이다.

‘2022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2022 롤드컵)’에서 우승한 이력이 있는 DRX는 성공적인 시즌 운영을 위해 본격적인 개막에 앞서 대대적인 팀 개편에 나섰다. 베테랑 DRX 라스칼을 중심으로 정글과 미드, 서포터 포지션에서 신인 선수를 콜업하고 베테랑 원거리 딜러 DRX 테디를 영입하는 등 전력을 가다듬어 신구 조화를 이루는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새로운 선수단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줄 DRX의 성공적인 시즌 운영을 위해 응원하겠다”며 “로지텍은 공식 후원사로 선수들이 올 시즌 최고의 실력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DRX 최상인 대표는 “지난 4년간 DRX와 희로애락을 함께 해준 로지텍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새로운 1년 역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결실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로지텍은 국내외 e스포츠 프로게이머, 게임사와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게이밍 기어를 개발해왔으며 다양한 e스포츠 프로팀과 파트너십 관계를 통해 국내 e스포츠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