샥즈, 가민과 챌린지 달성 시 지정된 샥즈 오픈형 이어폰 15% 특별 할인
상태바
샥즈, 가민과 챌린지 달성 시 지정된 샥즈 오픈형 이어폰 15% 특별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2.0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샥즈(SHOKZ)는 스마트 기기 브랜드 가민과 함께 ‘Leap Year 챌린지–한계를 뛰어넘어라’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운동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모든 유저들을 응원하기 위해 가민과 협업해 기획됐다. 호환되는 가민 스마트워치를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챌린지에 참여 가능하다.

‘Leap Year 챌린지–한계를 뛰어넘어라’는 2월 한 달 동안 29분 이상의 운동을 10회 이상 기록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경우 ‘SHOKZ 챌린지 뱃지’ 획득과 함께 지정된 샥즈 오픈형 이어폰을 공식 온라인 몰에서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민 웨어러블 기기와 연동된 스마트폰에 ‘가민 커넥트’ 앱을 연결해 챌린지에 참여 가능하며 내장된 다양한 종목의 운동을 유저만의 워크아웃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개인 맞춤형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샥즈 관계자는 “MZ세대 중심으로 자기관리에 힘쓰며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갓생’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스포츠 특화 스마트워치의 대명사인 가민과 함께 유저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새롭게 세운 목표를 달성하는 성취감을 경험하길 바라며 샥즈는 앞으로도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유저 타깃층이 비슷한 샥즈와의 협업이 뜻깊으며 이번 챌린지는 가민의 대표 슬로건인 어제의 나를 넘어서는 도전 ‘beat yesterday’와도 일맥상통한다”며 “가민 역시 유저가 어제보다 건강한 오늘, 오늘보다 건강한 내일을 위해 꾸준한 운동 루틴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