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사고 수리 프로모션 실시…부품 할인∙품질 보증 등 혜택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사고 수리 프로모션 실시…부품 할인∙품질 보증 등 혜택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2.0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6월30일까지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위한 사고 수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더클래스 효성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진행하면 일반 수리 부품은 최대 20%, 엔진오일 부품은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사고수리 2000만원 이상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EQ 골프 보스턴 백’도 증정하며 교환일로부터 2년간 사고 수리 부품 품질 보증도 지원한다.

대물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는 수리 금액대별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마스터 패키지, 메르세데스-벤츠 웰컴패키지 골프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 자차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 최대 50만원 한도 내에서 자기 부담금 50%를 지원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더클래스 효성은 테크니션이 설명해 주는 차량 점검 내용을 동영상으로 확인하고 비대면으로 견적 승인까지 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씨잇나우’를 서비스센터에 도입하며 더 편리한 프로세스 구축에도 힘쓰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수입차 업계 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더클래스 효성의 서비스를 만나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