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서울, 이정후 선수와 볼드 맥라렌 캠페인 런칭
상태바
맥라렌 서울, 이정후 선수와 볼드 맥라렌 캠페인 런칭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2.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라렌 서울이 브랜드 캠페인 ‘볼드 맥라렌’의 새 얼굴로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를 전격 발탁했다. [맥라렌 서울 제공]
맥라렌 서울이 브랜드 캠페인 ‘볼드 맥라렌’의 새 얼굴로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를 전격 발탁했다. [맥라렌 서울 제공]

맥라렌 서울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볼드 맥라렌’의 새 얼굴로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맥라렌은 모터스포츠에서 축적한 핵심 기술력을 집약해 일반 도로·트랙 모두에서 폭발적 스피드와 주행감을 선사하는 궁극의 슈퍼카 브랜드로 유명하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이고 혁신적인 슈퍼카 개발을 목표로 극한의 한계에 도전하는 기술 개발을 하며 슈퍼카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고자 한다.

캠페인 볼드 맥라렌은 모터스포츠 세계의 전설적인 레이서이자 엔지니어였던 브루스 맥라렌을 기념한다. 브루스 맥라렌은 1963년 자신의 레이싱 팀을 창단한 이후 굵직한 레이싱 대회에서 우승하고 10년도 채 되지 않아 양산형 슈퍼카 브랜드를 제작하는 등 큰 발자취를 남겼다. 이번 캠페인은 대담하고 혁신적이며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지닌 기업가이자 선구자 브루스 맥라렌의 정신을 공유하며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볼드 맥라렌 캠페인은 이정후와 맥라렌의 역동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필두에는 최첨단 기술과 괄목할만한 성능이 결합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카 맥라렌 아투라가 있다. 아투라는 혁신과 정밀함의 상징으로, 이정후의 위대함을 향한 거침없는 도전을 완벽하게 반영한다.

볼드 맥라렌의 첫 번째 주자로는 스포츠스타 이정후가 선택됐다. 이정후는 역대 한국프로야구 진출 선수 중 가장 높은 연봉 계약을 체결하며 올해부터 미국 프로리그로 무대를 옮긴다. 이정후는 특출 난 실력과 결단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도전정신을 지녀 볼드 맥라렌의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적임자다.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의 7번 시즌 동안 총 5회 골든 글러브를 수상하며 전례 없는 위업을 달성했고, 팬들의 큰 사랑도 받고 있다.

이정후는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업적을 세운 그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도전정신을 길러왔으며 타석에서의 두려움 없는 결정을 내린다고 밝힌 바 있다. 2017년부터 선수생활을 시작한 그는 매순간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훈련으로 후배 선수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이정후 선수는 “맥라렌과 함께하는 것은 제 꿈이었다. 끊임없이 완벽함을 추구하고 혁신을 바라는 브랜드의 모습이 저에게 깊은 울림을 준다. 맥라렌과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고 저 역시 경계를 허물고 끊임없이 발전하기 위한 열정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맥라렌 서울 이승윤 총괄이사는 “볼드 맥라렌 캠페인을 통해 이정후 선수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이정후 선수의 뛰어난 기술과 변함없는 헌신,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도전은 우리 브랜드에 깊은 울림을 준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고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