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갤럭시S24 시리즈 위한 액세서리 토탈 솔루션 공개
상태바
벨킨, 갤럭시S24 시리즈 위한 액세서리 토탈 솔루션 공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2.1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S24 시리즈를 위한 액세서리 토탈 솔루션. [벨킨 제공]
갤럭시S24 시리즈를 위한 액세서리 토탈 솔루션. [벨킨 제공]

벨킨은 갤럭시S24 시리즈와 호환되는 맞춤형 토탈 액세서리 솔루션을 19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벨킨은 삼성의 공식 액세서리 파트너로 안정성과 편리성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호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갤럭시S24 유저를 위해 벨킨의 기술력이 담긴 액정 보호 필름, 고속 충전 제품과 오디오 솔루션을 공개한 것이다.

벨킨은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S24 시리즈의 모든 모델을 커버하는 트루 클리어 커브 액정 보호 필름을 공개했다. 벨킨의 40년 기술력이 적용돼 매끄러운 터치감과 선명한 화면을 그대로 유지해 주고 1만번의 S펜 사용, 마모, 긁기, 낙하 등의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화면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갤럭시S24 시리즈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고속 충전 솔루션 2종을 소개했다. 벨킨 부스트차지 67W 트리오 USB-C PD 3.1 PPS 고속 충전기는 최대 67W 전력을 제공한다. 3개의 포트로 갤럭시S24, 노트북, 태블릿 PC 등 3대의 디바이스를 한 번에 고속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간 절약을 위해 벽면 밀착형 디자인으로 제작돼 벽과 가구 사이 좁은 틈새에도 쉽게 플러그 연결이 가능하다.

벨킨의 듀얼 C타입 젠더 오디오+충전 어댑터는 충전과 오디오 출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전화 통화, 스트리밍, 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운드를 즐기며 최대 60W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15g의 가볍고 작은 디자인으로 휴대성 또한 뛰어나다.

갤럭시S24뿐만 아니라 다른 디바이스와의 연결성·확장성 강화를 위해 멀티 허브와 독 제품도 추천한다. 벨킨 4in1 USB-C타입 멀티허브는 최대 10Gbps 전송 속도로 빠르게 데이터를 전송해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다.

고사양의 작업이 필요한 이들에게는 벨킨 5in1 썬더볼트4 C타입 도킹스테이션을 제안한다. 지원 장비를 기차처럼 연결해 주어 최대 6대의 기기를 속도 저하 없이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96W의 충전 전력을 제공해 준다.

벨킨의 사운드폼 펄스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즈은 네오디뮴 자석이 있는 12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통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선명한 음질을 제공하는 마이크가 탑재돼 있어 갤럭시S24로 통화를 할 때도 용이하며 IPX5(방수등급) 등급으로 내구성을 강화됐다.

한편 오는 20일 유튜브 구독자 42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가전주부와 쇼호스트 서경환이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IT시그널’을 통해 벨킨의 갤럭시S24 강화필름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