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신학기 맞이 최대 17% 할인…‘백 투 스쿨’ 프로모션
상태바
뱅앤올룹슨, 신학기 맞이 최대 17% 할인…‘백 투 스쿨’ 프로모션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2.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은 신학기를 맞이해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기 제품들을 최대 17%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은 젠지·알파 세대들의 필수 아이템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베오플레이 HX, 가볍고 견고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와 베오사운드 A1 2세대 등 영 타깃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물론 홈 스피커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베오플레이 HX는 양가죽, 메모리 폼 쿠션을 사용해 다양한 형태의 머리에 맞는 인체 공학적인 압력 저감 헤드밴드를 사용해 학생들이 장시간 착용하더라도 불편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기능성과 휴대성을 갖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인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와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언제 어디서나 뱅앤올룹슨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완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 장인정신과 디자인이 집약된 뱅앤올룹슨의 하이엔드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20, 어느 공간에서나 어울리는 슬림하고 강력한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이머지, 스칸디나비아 무드에 고품질 사운드와 편리한 이동성을 갖춘 베오사운드 A5, 뱅앤올룹슨의 아이코닉이자 베스트셀링 모델 베오사운드 A9 총 9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뱅앤올룹슨은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구매자 100명에게 특별 제작한 뱅앤올룹슨 수제 캔디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