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 초도 물량 완판
상태바
젠하이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 초도 물량 완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2.2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는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이틀 만에 초도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고 22일 밝혔다.

젠하이저는 지난 17일부터 직영몰에서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판매 개시 이틀 만에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해 오디오 애호가들의 높은 기대를 입증했다. 젠하이저는 추가 물량을 확보해 예약 판매를 이어가고 있으며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블루투스 동글인 ‘BTD 60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는 젠하이저의 고유한 ‘트루 리스폰스 트랜스듀서’ 시스템을 기반으로 원음 그대로의 균형 잡힌 사운드를 재생하며 유선 이어폰에 버금가는 음질을 위한 ‘aptX 로스리스’, ‘LC3’ 코덱, 블루투스 5.4 등 차세대 무선 연결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준비된 사전 물량을 빠르게 소진하며 신제품에 대한 오디오 애호가들의 많은 애정과 기대를 확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제품 MTW 4는 음질뿐만 아니라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선명한 통화 음성, 배터리 효율 등으로 음악 감상을 즐기는 청취자들의 일상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4의 2차 사전 예약 판매는 젠하이저의 직영몰과 프리미엄 헤드폰 이어폰·전문 쇼핑몰 셰에라자드에서 진행된다. 제품의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셰에라자드 매장에서 가능하며 정식 출시일은 오는 3월1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