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최대 2개 무상 교체 가능한 ‘안심플러스’ 서비스 출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최대 2개 무상 교체 가능한 ‘안심플러스’ 서비스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2.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3월1일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개의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하는 ‘안심플러스’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안심플러스 서비스는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의 벤투스 S1 에보 Z,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S1 에보3 SUV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파손된 타이어를 최대 2개까지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 주는 서비스다.

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닷컴, 더타이어샵에서 구매 시 제공되며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6000km 이내 발생한 타이어 파손 건에 적용 가능하다. 1회당 타이어 1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최대 2회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되지만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 편마모·단차마모 등 이상 마모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타이어 파손 시 1개의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하던 기존의 안심 서비스를 확대해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구매 고객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벤투스 S1 에보 Z와 벤투스 S1 에보 Z AS 4개 구매 시 ‘30일 해피 보증’ 프로그램 혜택도 중복 적용된다. 한국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서비스로 구매일로부터 30일 내 성능이나 품질 불만족 시 장·탈착비를 제외한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