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 코리아, BMW·MINI 오리지널 부품·액세서리·라이프스타일 등 할인
상태바
BMW그룹 코리아, BMW·MINI 오리지널 부품·액세서리·라이프스타일 등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2.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그룹 코리아는 오는 3월4일부터 4월13일까지 BMW·MINI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BMW는 오리지널 부품·액세서리·라이프스타일 제품·공임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BMW 라이프스타일 가방·러기지의 경우 30% 할인을 적용한다.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경우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에서도 동일하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BMW M 퍼포먼스 배기, M 퍼포먼스 브레이크·세라믹 브레이크, 여름용 휠·타이어 세트 제품과 공임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탈 도어 핀과 타이어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타이어에 10% 할인을, 타이어 교체 공임에는 최대 50% 할인을 적용한다. 특히 타이어의 경우 4본 교체 시 BMW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MINI의 경우 오리지널 액세서리·라이프스타일 가방·러기지 제품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할인에 더해 공임은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4본 교체 시 MINI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BMW그룹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을 기념해 신차 구매 고객 대상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과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구독형 차량관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케어플러스’ 가입과 입고 시 장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일반 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비용에 따른 사은품을 제공하고 BMW∙MINI 자차보험 사고 수리 시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