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명문 축구구단 전북현대모터스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금호타이어, 명문 축구구단 전북현대모터스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2.2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윤장혁 상무(오른쪽)와 전북현대모터스 이도현 단장이 공식 파트너십 조인식을 실시하며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윤장혁 상무(오른쪽)와 전북현대모터스 이도현 단장이 공식 파트너십 조인식을 실시하며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대한민국 명문축구 구단 전북현대모터스와 공식 파트너사로 후원 계약에 합의하며 전북현대모터스의 홈구장인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파트너십 조인식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1994년 창단 이후 올해가 30주년인 전북현대모터스는 대한민국 최상위 프로 축구 리그인 K리그 최다 우승(9회)팀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문 축구구단이다. 특히 국가대표 김진수·송민규 등 스타플레이어가 즐비한 리그 최강팀인 전북현대모터스는 K리그 최고 수준의 팬덤까지 보유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2024시즌 동안 전북현대모터스 홈구장에서 열리는 리그 경기 중 LED 보드, 골대 옆 고정 보드, 홈페이지 등에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한다. 특히 전북현대모터스 선수들은 레트로 유니폼을 입는 홈경기에서 금호타이어 브랜드가 담긴 유니폼을 입게 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 내 고객 초청 프로그램과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전북현대모터스 팬들과 소통하고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전북현대 이도현 단장은 “금호타이어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전북현대가 글로벌 축구 클럽으로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양사가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나아가기 위해 함께 힘쓰겠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 윤장혁 G.마케팅담당 상무는 “국내 최고의 명문구단인 전북현대모터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북현대모터스의 국내 최고 이미지를 활용하여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프리미엄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이태리 AC 밀란과 독일 바이어 04 레버쿠젠뿐만 아니라 영국 토트넘 홋스퍼, 체코 FK 믈라다볼레슬라프, 스위스 BSC 영 보이즈와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북미 NBA 리그와 NBA G-리그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중이다. 이외에도 세계 곳곳에서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투자를 강화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위상을 제고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