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원스톱 채용 관리 솔루션 ‘리버스’ 정식 출시
상태바
사람인, 원스톱 채용 관리 솔루션 ‘리버스’ 정식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3.06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인은 기업용 채용 관리 솔루션 ‘리버스’를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리버스는 채용 공고 게재부터 서류 검토, 면접, 평가, 합격 발표까지 채용의 모든 절차를 쉽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채용 관리 솔루션(ATS)이다. 지난해 8월 베타버전 출시 후 사용자 피드백 반영과 테스트 등을 거쳐왔다.

최근 공고 연동 확장과 업계 최초 비즈마켓 기능 추가 등 업그레이드를 실시했으며 지속적으로 일부 UI·UX와 사용성 개선 작업을 거쳐 정식 출시했다.

리버스를 활용하면 서로 다른 여러 채용 플랫폼에 게재한 공고와 후보자들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리버스에 게재한 공고를 사람인, 랠릿, 잡브레인 등 채용 플랫폼에 클릭 한 번으로 연동 가능하다.

또 실시간 협업 평가, 면접 스케쥴링, 노코드 채용 홈페이지 제작, 채용 데이터 분석 등 부가기능도 갖춰 채용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하고 인재 영입 전략 수립을 돕는다. 채용 기업이 후보자나 합격자에게 기프티콘을 보낼 수 있는 ‘비즈마켓’을 통해 현재와 미래 입사 후보자들에게 기업의 호감도를 높이는 채용 브랜딩 효과를 제고한다.

리버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기업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4월까지 가입하는 기업들에게는 올해말까지 리버스의 모든 기능을 체험해보도록 하고 2025년부터 2026년까지 2년간은 정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특전을 제공한다. 리버스는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단일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정가는 월 5만원이다. 올해 4월까지 회원가입만 해도 내년과 내후년에는 월 2만5000원에 이용 가능한 셈이다. 연간 구매시에는 10%를 추가 할인해준다.

‘비즈마켓 먼저 써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사 담당자들이 비즈마켓을 활용한 채용 브랜딩을 직접 체험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리버스 비즈마켓에서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면 기업 인증 후 본인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해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완료 후 비즈마켓 이용 신청을 하면 3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추가로 주어진다. 비즈마켓 관련 프로모션도 오는 4월말까지 이어진다.

리버스를 총괄하는 이경호 실장은 “수시 채용 시대에 늘어난 채용 업무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의 고충을 해소하기 위해 기업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는 한편 여러 혁신적인 시도를 담아 편의성을 극대화한 채용 관리 솔루션 리버스를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리버스를 지속 고도화해 기업의 채용과 인사관리 업무를 가장 가까이에서 돕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