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오딧세이∙CR-V 하이브리드 앰버서더에 이정민·박준홍 프로 선정
상태바
혼다코리아, 오딧세이∙CR-V 하이브리드 앰버서더에 이정민·박준홍 프로 선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3.0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딧세이∙CR-V 하이브리드 앰버서더 이정민 프로와 박준홍 프로. [혼다코리아 제공]
오딧세이∙CR-V 하이브리드 앰버서더 이정민 프로와 박준홍 프로.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는 KLPGA 이정민 프로와 KPGA 박준홍 프로를 각각 오딧세이와 CR-V 하이브리드의 앰버서더로 새롭게 선정하고 차량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프로골프투어 2024시즌 시작을 앞두고 두 선수의 활약을 기원하며 혼다를 대표하는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와 베스트셀링 SUV CR-V 하이브리드를 향후 1년간 제공한다.

선수들은 파워풀한 성능과 압도적인 안전성, 공간활용성, 편의성을 갖춘 혼다 차량과 함께 2024시즌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들은 또 혼다코리아가 전개하는 다양한 마케팅홍〮보 활동에 참여하며 선수 활동과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앰버서더로 오딧세이와 올 뉴 CR-V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다양한 측면에서 전달할 계획이다.

KLPGA 이정민 프로는 KLPGA 통산 10승을 기록하고 10년 연속 정규투어 시드를 한 번도 잃지 않은 K-10클럽 멤버이자 15년차 베테랑 프로로 국내 투어 무대를 이끌고 있다. 꾸준한 자기관리와 연습을 통해 다져진 기본기, 노련한 코스 매니지먼트 능력으로 올 시즌 또 한 번의 우승이 기대되는 선수로 평가받는다.

KPGA 박준홍 프로는 지난 시즌 주목받는 KPGA 코리안투어 루키 중 한 명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KPGA 선수권 대회에서 파이널 라운드까지 우승을 다투며 준우승을 기록했을 뿐 아니라 2021년 아마추어 자격으로 출전한 스릭슨투어 16회 대회에서 우승하며 화려한 프로 데뷔로 많은 골프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2023 KPGA 라이징 스타로도 선정됐으며 2024시즌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올 한 해 국내 프로골프투어에서 이정민 프로와 박준홍 프로의 활약을 응원한다”며 “이들의 뛰어난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오딧세이, CR-V하이브리드와 함께 만들어 나갈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는 ‘혼다 앰버서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모델별로 다양한 영역의 인물을 홍보대사로 선정해 활발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배우 송진우·신현준, LG트윈스 오지환 선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진, 변호사 임윤선 등이 혼다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