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자동차 디자이너들이 말하는 올 뉴 투싼의 디자인은?
상태바
유명 자동차 디자이너들이 말하는 올 뉴 투싼의 디자인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3.2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4월11일 서울모터쇼가 진행되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현대차관에서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패널들과 함께하는 ‘투싼 디자인 포럼’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 자동차 디자인 조류와 투싼의 디자인’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포럼은 국내외 유명 디자인 전문가들의 강연 및 간담회를 통해 글로벌 자동차 디자인의 흐름과 함께 현대 자동차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본 현대 SUV 디자인 특징과 올 뉴 투싼의 이야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포럼에는 모터시티 유럽(Motor City Europe) 디자인 컨설턴트 데이빗 힐튼과 볼보 디자인 매니저 데미안 호스트, 영국 카디자인 리서치(Car Design Research) 대표 샘 리빙스턴, 카랩(CarLab) 대표 에릭 노블 그리고 미국 아트디자인스쿨 운송디자인학과 임범석 교수 등 국내외 디자인 관련 최고 전문가들이 참가한다.

현대차는 참가자들에게는 2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의 필기구 전문 브랜드 파버카스텔(Faber-Castell)의 전문가용 수채 색연필을 기념품으로 전달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포럼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9일부터 4월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결과는 4월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