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중고차 봄 성수기 맞아 나에게 딱 맞는 ‘민트급 차량’ 찾기 이벤트
상태바
엔카닷컴, 중고차 봄 성수기 맞아 나에게 딱 맞는 ‘민트급 차량’ 찾기 이벤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3.1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카닷컴은 중고차 봄 성수기를 맞아 엔카에서 민트급 차량을 찾으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도전! 엔카 서치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고차 구매 수요가 높아지는 봄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에게 딱 맞는 최적의 중고차를 찾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민트급 차량’이란 신차에 준하는 좋은 상태의 차량으로 꼭 최신 연식이나 짧은 주행거리가 아니더라도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조건이나 취향을 만족시키는 매물을 말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31일까지 엔카에서 마음에 드는 민트급 매물을 서치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매물 정보와 선택 이유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다양한 엔카 검색 조건, 정렬 필터를 활용하면 나에게 딱 맞는 민트급 차량을 더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이후 응모자 중 톱5 베스트 서치왕 후보를 발표, 일주일간 공개 투표를 통해 1등 베스트 서치왕을 선정하게 된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등 베스트 서치왕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프로, 2등부터 5등까지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엔카닷컴은 국내 최대 중고차 앱으로 제조사, 차종, 모델, 연식 등에 상관없이 연간 120만대의 중고차가 등록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엔카에서 많은 고객들이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딱 맞는 나만의 민트급 차량을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