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코리아, 브랜드 역사·미래 담은 ‘MINI 헤리티지&비욘드’ 전시
상태바
MINI코리아, 브랜드 역사·미래 담은 ‘MINI 헤리티지&비욘드’ 전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3.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4월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K현대미술관에서 진행되는 ‘MINI 헤리티지&비욘드’ 전시의 온라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MINI 헤리티지&비욘드는 MINI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미래를 한눈에 살펴보고 MINI 차량들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독보적인 헤리티지, 유쾌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전시회다.

이번 전시는 ‘헤리티지 존’, ‘비욘드 존’ 등으로 구역을 나누고 각 공간에 담긴 내용을 시간의 흐름에 따라 구성해 MINI의 오랜 역사와 혁신적인 디자인 변화를 순차적으로 관람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클래식 mini와 현행 MINI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함께 2분기 중 국내 출시 예정인 순수전기 뉴 올-일렉트릭 MINI 쿠퍼와 뉴 올-일렉트릭 MINI 컨트리맨이 비욘드 존에 전시돼 관람객들은 완전히 새롭게 탄생한 최신 MINI 모델을 미리 접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 전시 모델에 맞춰 다채로운 콘셉트로 구성된 MINI 포토존과 스탬프 투어 이벤트, MINI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존 등 관람객을 위한 풍성한 즐길 거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MINI 헤리티지&비욘드는 무료 관람으로 개방된다. 단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 환경을 위해 사전 예약자에 한해 각 세션 당 한정된 인원만 입장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관람객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MINI 헤리티지&비욘드’ 또는 ‘헤리티지앤비욘드’’를 검색하면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